본 대체 교과목 검색 시스템은 2013학년도 이후 발생한 대체교과목 지정 정보를 기반으로 한 검색결과를 제공하고 있으니, 참고의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. 2012학년도 이전 정보는 계속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.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해당 학과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.
NO. | 이전과목정보 | 대체과목정보 | 재수강적용조건 | 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전산코드 | 학과 | 과목구분 | 과목명 | 전산코드 | 학과 | 과목구분 | 과목명 | 학과 | 입학 연도 | 대체종류 | 적용연도 | 적용학기 | 적용여부 | |
7891 | 706 | 2 | Duplex Substitute | F4.567 | 2710 | 테크노경영대학원(2710/N) | 35 | 선택(석/박사)(35) | Elective(Graduate)(35) | 마케팅조사분석론 ~ Marketing Research and Analytics |
N | -1 | 모든 학과 | All Department |
7892 | 706 | 2 | Duplex Substitute | F4.567 | 2710 | 테크노경영대학원(2710/N) | 35 | 선택(석/박사)(35) | Elective(Graduate)(35) | 마케팅조사분석론 ~ Marketing Research and Analytics |
N | -1 | 모든 학과 | All Department |
7893 | 706 | 2 | Duplex Substitute | F4.567 | 2710 | 테크노경영대학원(2710/N) | 35 | 선택(석/박사)(35) | Elective(Graduate)(35) | 마케팅조사분석론 ~ Marketing Research and Analytics |
N | -1 | 모든 학과 | All Department |
7894 | 705 | 2 | Duplex Substitute | F4.566 | 4307 | 테크노경영MBA(4307/Y) | 35 | 선택(석/박사)(35) | Elective(Graduate)(35) | 유통론 ~ Marketing Channels Management |
N | -1 | 모든 학과 | All Department |
7895 | 705 | 2 | Duplex Substitute | F4.566 | 4307 | 테크노경영MBA(4307/Y) | 35 | 선택(석/박사)(35) | Elective(Graduate)(35) | 유통론 ~ Marketing Channels Management |
N | -1 | 모든 학과 | All Department |
7896 | 705 | 2 | Duplex Substitute | F4.566 | 4307 | 테크노경영MBA(4307/Y) | 35 | 선택(석/박사)(35) | Elective(Graduate)(35) | 유통론 ~ Marketing Channels Management |
N | -1 | 모든 학과 | All Department |
7897 | 705 | 2 | Duplex Substitute | F4.566 | 4307 | 테크노경영MBA(4307/Y) | 35 | 선택(석/박사)(35) | Elective(Graduate)(35) | 유통론 ~ Marketing Channels Management |
N | -1 | 모든 학과 | All Department |
7898 | 705 | 2 | Duplex Substitute | F4.566 | 4307 | 테크노경영MBA(4307/Y) | 35 | 선택(석/박사)(35) | Elective(Graduate)(35) | 유통론 ~ Marketing Channels Management |
N | -1 | 모든 학과 | All Department |
7899 | 705 | 2 | Duplex Substitute | F4.566 | 4305 | 이그제큐티브MBA(4305/Y) | 35 | 선택(석/박사)(35) | Elective(Graduate)(35) | 유통론 ~ Marketing Channels Management |
N | -1 | 모든 학과 | All Department |
7900 | 705 | 2 | Duplex Substitute | F4.566 | 4305 | 이그제큐티브MBA(4305/Y) | 35 | 선택(석/박사)(35) | Elective(Graduate)(35) | 유통론 ~ Marketing Channels Management |
N | -1 | 모든 학과 | All Department |